잉카인터넷 시큐리티대응센터

INCA Internet Security Analysis & Response Center (ISARC)

소개

국내 최고의 악성코드 분석가로 이루어진 잉카인터넷 시큐리티대응센터는 연간 30만개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패턴을 수집하여 365일 빠르고 정확한 대응을 지원합니다.
시큐리티대응센터의 악성코드 분석가들은 탐지된 악성코드의 동작원리 및 패턴을 분석하고 분석한 정보를 토대로 nProtect 보안 엔진을 향상시켜 각종 사이버 범죄를 막고 사용자 정보를 보호합니다.

특징

연간 30만 개 악성코드 패턴 분석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연간 30만 개의 악성코드 패턴을 수집합니다.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랜섬웨어를 비롯한 악성코드를 정밀 분석하여 nProtect 보안 제품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신·변종 악성코드 분석 정보를 정기적으로 사용자에게 공유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랜섬웨어 분석과 예방수칙 제공

시스템을 잠그거나 데이터를 암호화해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이를 인질삼아 사용자에게 금전을 요구하는 랜섬웨어는 최근 유포, 공격 방식이 다양해지면서 그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시큐리티대응센터에선 신·변종 랜섬웨어 상세 정보, 위험성과 예방 수칙을 공유하여 사용자의 소중한 자료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65일 신속 대응

365일 정기적 일일 업데이트와 비상시 긴급 업데이트를 통해 신·변종 악성코드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자체 개발한 타키온 엔진과 함께 해외 안티바이러스 엔진을 적용하여 국내외 악성코드 패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탐지합니다. 탐지된 악성코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시큐리티대응센터에선 정기, 긴급 엔진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월간 악성코드 동향

전 세계적으로 악성코드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유형과 공격방식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시큐리티대응센터에선 최신 악성코드 동향을 공개하며 사이버 공격에 적극적으로 방어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의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장 많이 탐지된 악성코드명, 유형, 진단 수 전월 비교를 월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